불온서적

NUMBER 2877 forhim
랠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도 죽청 새로 올라온 글 보고 행복합니다 ㅠㅠ♡
NUMBER 2876 찜니세상
폰 바꾸고..아뒤비번 까먹고 어렵게 드루왔어요..ㅠ0ㅠ
(혹시나 적어둔 예전의 나 쓰담쓰담..(*´ ˘ `*)
랠리슨상님..항상 잼나고 좋은글 감사하구여..
매일매일 건강하시구여..늘 국민하세여..
2021년은 새복많 가득하길 바랍니다..(つ˘◡˘)づ♥
NUMBER 2875 제이131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NUMBER 2874 Bebe
랠리님~~새 글 쓰느라  바쁘시겠지만 잠시라도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죽은 청춘의 이기 너무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우리 아이들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NUMBER 2873 제이제이
랠리님~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랠리님 작품들 읽으며 여러가지 좋은 감정들을 느낄 수 있어서
지친 일상속에서 얼마나 감사하고 소중한지 몰라요🥰
매번 포타에서 비환상문학, 아마겟돈, 돌연변이..
몇번씩 정주행하다가 요즘 죽청이 연재시작 되면서 여기 홈에도 자주 들어오게 되어 명절 인사도 남겨봅니다^^
오늘 부터 연휴 시작인데 명절 잘 보내시고, 사랑합니다 랠리님💜
NUMBER 2872 소이
걱정하지 말라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 연휴때 작품들 정주행 달려야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오식님과 합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심장!!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NUMBER 2871 sweetR
연휴 시작입니당 달려보겠습니당 오식님이랑 합작하시는 작품도 기대할께요!!!
NUMBER 2870 신여성
오! 가입 승인이 된거지요? 오오오 잘 부탁드려요. 연휴가 시작되는데 이제 열심히 달려볼게여. :) 자주 봬요 랠리님 미리 새해복많이받으세요.
NUMBER 2869 토끼농장
랠리님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보고싶었습니당 ㅜ 오랜만에  트윗에 남기신 연재계획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 한달음에 와부렀어용
오랜만에 선물 같은 작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NUMBER 2868 감동
스랑해요 스랑해!!!! 많은말을하고싶은데 그저 결론은 스랑하는맘뿐 ㅠㅠ.............
NUMBER 2867 져니 SITE 
현생에 치여 넘나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신작이라뇨... 후욱..훅.. 스트레스 쌓인 거 랠리님 글 읽으면서 풀겠슴다 찐국민러들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랠리님께 감사 안부를 전하며 전 이만 글 읽으러 가겠슴다 총총..
NUMBER 2866 꺄룽
좋은글 읽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UMBER 2865 현이
랠리님 랠리님 아니 세상에 합작이라니요ㅠㅠ
너무조아서 악- 소리 질렀어요 힣
설날 얼른 지나가라ㅠㅠ
정말 넘넘 설레요오ㅠㅠ
NUMBER 2864 모지레이
악! 회원 가입이 되었단 사실에 덩실덩실 춤추고 있어요!! 랠리님 감사해요 :) 다시 또 독서의 시간으로 빠져들시간이 왔네요 히히 기온차 심한데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화이팅입니다!!
NUMBER 2863 마니
랠리님 안녕하세요~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비환상문학이랑 돌연변이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랠리님 글을 읽다보면 국민이들을 너무 애정하는게 느껴지세요. 읽으면서 국민이들이 생생하게 그려지더라구요.. 제가 늦덕인데 왜 이렇게 늦게야 방탄한테 빠지고 국민한테 빠졌는지... 모르고 있었던 지난 나날들이 후회되네요.ㅠ 특히 랠리님 아마겟돈은 정말 보고싶은데... 이건 소장본으로라도 구매해서 볼 수 없는거겠죠ㅠㅠ? 놓친 좋은 작품들이 너무 많아 슬퍼요..ㅠㅠ
NUMBER 2862 forhim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처음 방명록에 흔적 남깁니다 첨엔 ㅌㅇㅌ에서 보고 가볍게 들어왔는데 처음 연재도 읽게 되었고, 가입도 하면서 진심이 되어버렸어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NUMBER 2861 호호루루
졸업하는 이야기까지 마치고 저 또 왔어요. 이렇게 말하면 공감하지 못할 사람들도 많겠지만 선생은 항상 아이들을 각자의 방식으로 짝사랑하고 있다 생각하고 나를 알아봐주는 아이들을 만나는 해는 정말 행복하고 기쁨이 넘치는 그런 마음이 되거든요.  그래서 작년 2020년은 아이들을 제대로 만나지 못하고 교감하지 못해서 우울하기까지 했고요. 박선생과 3학년 7반 아이들을 보면서 엄청 감정이입을 했어요. 소설 속 이야기 정도까지 스펙타클한 일화는 아니지만 소년원 가기 직전까지 속 썩이던 녀석의 반가운 연락을 받았을 때의 기억도 새록새록 나고요. 제가 국민 연성을 읽고 있다는 것 조차 잊어요. 학교이야기에  몰입했어요. 랠리님. 저의 리얼물 못 보는 병 치료에 이어 사제물 못 보는 병까지 치료해주셨네요 ㅎㅎ 하고 싶은 말 있으면 또 올게요. 이제 환상문학으로 넘어갑니다. 지금이 방학기간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NUMBER 2860 호호루루
포타에서 비환상문학 시작했어요. 노래로 마음 전하는 정국이를 보고 가슴이 울렁울렁해져서 작가님께 뭔가 이야기하고 흔적 남기고 싶어 달려왔어요.
극중 지민이처럼 저도 박선생이라 평소 학교 배경(더구나 사제물ㅠㅠ) 컨텐츠를 제대로 못 즐기는 편이라 피하는데 리얼물을 극복하게 해준 작가님 믿고 비환상문학 시작했어요. 아직 초반이지만 비환상문학 다 읽고 나면 이제 학교 생활을 다룬 작품도 품을 수 있을 거 같아요~^^
NUMBER 2859 토이콩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드디어 가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좋아요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NUMBER 2858 밤쿠헨
정말정말 너무너무 그리웠어요.
무슨말을 남기면 좋을까 어떤말을 드리는게 맞을까 망설이다 이제야 남기게 되네요.
감사해요 뭐든...
NUMBER 2857 수기 SITE 
감사합니다ㅏㅏㅏ
NUMBER 2856
랠리님 보고싶었슈.... (o̴̶̷᷄﹏o̴̶̷̥᷅ )
건강 매일해야해요...ㅜㅠ
NUMBER 2855 전봄 SITE 
드디어 성인이 됐고! 가입을 했어요!!
정말 행복하고! 지금부터 못 읽어서 슬펐던 랠리님 글 여러번 정독할게요 :)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UMBER 2854 환멸찜
가입했어요 :)  (둑흔
작가님 덕분에 벌써부터 재밌고 설레고 기쁘고 다 하잖아요 💜
NUMBER 2853 pulcherrima
새 글을 올려주셨다는 소식에 얼른 달려왔습니다!
달려와서 오랜만에 돌연변이도 다시보고 테라픽션도 다시보고
그러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언제나 그런 곳으로 남아있었으면 하는 곳입니다:)
늘 감사해요!
NUMBER 2852 썬데이
드디어 입성했습니다! 감격이에요. ㅠㅠ
NUMBER 2851 찌밍♥
세상에 랠리님 신작이라니 넘넘 기대되요~~
아까워서 안읽고있어요ㅎ 있다 자기전에  봐야징~~
NUMBER 2850 두아들맘 SITE 
안녕하세요 랠리님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너무 빠져들며 읽었어요
자주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UMBER 2849 minorblue
안녕하세요!
첫 인사 남겨요
어쩜 이렇게 글을 잘 쓰시나요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어요..
NUMBER 2848 냐아야옹이
까아아악! 신작이라뇨! 알람보고 쒼나서 달려왔어여..
게다가 무려 청게라니..ㅠㅠ 감사히 잘읽을께여..  
너무 두근대고 ㅠㅠㅠ행복하네여! 우리 랠리님도 건강하기💜💜💜
NUMBER 2847 이꽃니
흑흑흑흑 지금 넘 감격하여 오열중입니다
신작이 띠용 !!!!!!!!!!!! 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반갑고 좋고
춤이라도 춰야겠어요
사랑해요💜💜💜💜💜
NUMBER 2846 존잘랠리님일호팬
안녕하세요 랠리님! 제가 실수로 회원 탈퇴가 되었었는데, 회원 탈퇴 시 그 계정으로 썼던 댓글들은 안 지워지고 남는 건가요??
앗 아마도 그런 것 같아요,,,,,
REPLY 랠리
NUMBER 2845 Lyla
가입 승인 감사해요 랠리님 덕분에 행복한 주말이 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랠리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용!
NUMBER 2844 버거
랠리님 너무 오랜만에 발자취를 남기네요! 한때 팬아트도 그려가며(발퀼이었지만) 열성적으로 앓던때가 있었는데 시기가 이래서 인지 기운이 없었다가 랠리님 글 오랜만에 다시 찾아보고 기운 얻어가요!!
랠리님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NUMBER 2843 꾸기mini
질문!
비환상 문학은 이제 포타에서만 볼 수 있는건가요? 불온서적에서는 못 보나요?
포스타입으로 옮긴 작품들은 불온서적에서 보실 수 없습니다용ㅠ_ㅠ
REPLY 랠리
NUMBER 2842 mini
랠리님 가입승인 정말 감사드려요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ㅠㅠ
너무 좋아서 심장이 두근두근거리네요ㅎㅎ
좀 늦게 가입한 것 같아서 안될까봐 긴장하고 있었는데 깨서 보니까 되어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랠리님의 이쁜 글들 잘 읽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NUMBER 2841 참사랑
랠리님 가입 승인 감사드려요!
가입 못하는 줄 알고 마음 졸였는데 역시 랠리님 ㅠ
덕분에 행복한 금요일 보낼 것 같아요
랠리님도 기분 좋은 하루보내세요!
NUMBER 2840 호호루루
가입 승인이 오래 걸릴 수도 있겠다셔서 포스 주소를 발견하고 냉큼 다녀왔어요..
돌연변이 읽고 있는데 국이에게 감정이입이 장난 아니네요 ㅜㅜ
생업을 위해 자야하는 마지노선이 2시인데 벌써 3시가 훌쩍 넘었어요...
다른 작품도 너무 궁금합니다!

>가입 승인이 오래 걸릴 수도 있겠다셔서 포스 주소를 발견하고 냉큼 다녀왔어요..
>돌연변이 읽고 있는데 국이에게 감정이입이 장난 아니네요 ㅜㅜ
>생업을 위해 자야하는 마지노선이 2시인데 벌써 3시가 훌쩍 넘었어요...
>다른 작품도 너무 궁금합니다!
REPLY 김시언
NUMBER 2839 kkmm
랠리님 가입 너무 감사해요ㅠㅜ못보던 글들 하루만에? 다 봐버렸습니다!!! 글 정말 재밌게 읽고있어요♡♡아마겟돈은 등업하면 볼수 있는걸가요?? ㅜㅜ다른글들도 열심히 기다리고 있슴다..항상 감사하구 새해복도 많이 받으세용
아마겟돈은 비공개처리된 거라 웹에서는 보실 수 없어용ㅠㅡㅠ
REPLY 랠리
NUMBER 2838 캘리
랠리님 가입된거 확인하고 바로 달려와서 글써요!
지금 너무 좋아서 심장 터질거 같아요ㅎㅎ ㅠㅠㅠ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전 이제 울면서 테라픽션 정주행하러 갈께요ㅠㅠ
랠리님 계신 곳에도 지금 눈이 오는지 모르겠지만 예쁜 눈처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NUMBER 2837 마니
랠리님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처음 글 남기네요ㅎㅎ 국민 좀비물을 찾다가 아마겟돈이 너무 보고싶어서 가입창 열리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ㅜㅜ♡
지금은 돌연변이 빠져서 보고있는데 너무 재밌네요~!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NUMBER 2836 팥쥐
랠리님 드디어 성인이되고 불온서적에 가입 했어요 엉엉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시나요!! 기다리던 오늘이 되니 예전에 실시간으로 센티넬썰 달리고 성인편 아닌 아마겟돈을 보던 제 모습이 생각나요ㅎㅎ아 맞아 저 방금 아는애랑 돌연변이 외전 결제했어요...돈이 바닥난 관계로(저번주에 윈터패키지랑 앨범 산 애) 돌연변이 본편 정주행은 다음 월급날로 미뤄집니다...알바 열심히 할게요...진짜 2021년은 랠리님께 쏟아부어요 진짜....많이 사랑해요  ♥  
NUMBER 2835 유포리아
랠리님 오랜만이에요~ 포타에서 오랜만에 비환상문학 다시 읽고있는데 언제 읽어도 눈물 없이는 볼 수 없을 정도로 그 감동과 여운이 새롭네요ㅠㅠ  국민 작품들 중 감히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이런 훌륭한 작품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랠리님의 다른 작품 활동도 응원하고 기대합니다!
NUMBER 2834 치미마요
랠리 작가님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ㅎㅎ 제가 늦덕이라 21년 1월 초에 작가님을 알게되서 포타에 있는 글을 모두 구매해서 정독하고 홈페이지를 알게되었어요! 그리고 돌연변이랑 비환상문학, 아는애에 너무 빠져버려서 재탕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돌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가입창 열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ㅠㅠ
NUMBER 2833
랠리님 완전 오랜만이에요 ㅜㅜ  진짜 너무 오랜만이라 트위터 간만에 접속하자마자 강등되고도 남았겠지 체념하면서 랠리님부터 찾아왔는데 레벨 그대로라 울고있어요 저,,,,,, 잘 지내셨나요 랠리님?! 넘 보고싶었구 간만에 새로운 마음으로 랠리님 글들 정주행 할 생각 하니까 현생 걱정 1도 안 되구 순식간에 행복 인간 돼버렸다 ㅜㅜㅜ 당분간 주어진 휴식은 모조리 랠리님과 함께 치얼스,,,^^77
NUMBER 2832 그리미
랠리님 가입한지는 꽤 되었는데 글은 처음 남기는거 같아 송구합니다..ㅜㅜ
뒤에서 조용히 응원하는 독자이지만 이러한 발자취와 피드백이 힘이된다고 하셔서 용기내 글 남겨봐요..!!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__)!!
날씨가 추워졌어요 감기조심하시구..항상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NUMBER 2831 국민
랠리님 반가워요~오랜만에 생존신고 합니다^^
내일부터 다시 추워진다고 하네요. 따듯하게 입으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
NUMBER 2830 쥬뜨 SITE 
랠리님 안녕하세요·ᴗ·
혐생후 랠리님 연성보며 힐링하다
용기내 감사한 마음 전하고 갑니다아앙
건강하세요(´ε` )♡
NUMBER 2829 thetime
랠리님이 오셨는데 왜 제가 이런감정인건지ㅜㅜㅜㅜㅜ
엄청 좋아요!!!!!!!!
진짜 진심 컴백티져 본 기분이네요 랠리님 소식이요ㅎㅎㅎㅎㅎ
꺅♡
NUMBER 2828 망개망개
랠리님... 제가 랠리님을 향한 제 마음을 찾아봤는데요.
사랑이래요.
사랑하는 거래요.
사랑해요.
어,, 어디서 많이 본 대산데,,,?(수치심)
REPLY 랠리
NUMBER 2827 하이꾸
세상에ㅠㅠ... 얼마만이예요...?
너무 그리웠다구요ㅠㅠ.....
NUMBER 2826 민트쵸크쵸크
안녕하세용 랠리님!! 오랜만에 트위터에서 랠리님 보고 반가워서 와봤답니당!!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길 바라는 맘으로 발자취 슬쩍 남겨봐요~  
NUMBER 2825 조가비
트위터 알림에 오랜만에 랠리님이 보여 반가운 마음에 글 남겨봅니다 :)
잘 지내고 계시기를, 그리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요.
NUMBER 2824 중국에사는이모
오랜만에 남겨주신 흔적을 보니 매우 반갑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글도 많이 부탁드려요~
NUMBER 2823 Yuyu
랠리님...그리웠습니다😭
NUMBER 2822 혜시니
랠리님 잘지내시나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을 애써 믿으며 기다렸습니다~~^^곧 글이 올라오려나봐요.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마시고 잘 지내시길 바랄께요. 새 글 알림을 기다리며 두근두근 지낼 수 있을거 같아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
NUMBER 2821 박세렌디피티
옷 랠리님 컴백 하시는건가요 ?
트위터 알람 보고 ㅋㅋ 반가워서 달려옴 ㅋㅋ
NUMBER 2820 르네
랠리님 잘 지내시나요?
자주 들어오고 싶었는데 최근 이런저런 상황들이 겹치고 겹쳐서 올 수 있는 상황이 전혀 못 되었었어요...
그래도 마음 한 구석에서는 랠리님의 안부가 늘 궁금했답니다.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신가요? 모쪼록 첫째도 둘째로 건강이에요. 몸도 마음두요.
여유가 생길때마다 걸음하고 가끔 이렇게 흔적도 남겨볼게요!
늘 고맙습니다. :)
NUMBER 2819 해사
랠리님 잘 지내시죠?
늘 랠리님 글 보면서 많은 위로를 얻고 갑니다
비록 휴대폰이지만 sns를 통해서라도 작게나마 저의 응원이 전달되기를 바라요!
NUMBER 2818 Sally
랠리님 많이 보고싶어요. 정말.
NUMBER 2817 Kay
랠리니임~~~~ 잘 지내고 계세요??? 또 문득 생각이 나서 와봤습니다.
2021년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이네요. 올핸 꼭 이 사태가 끝나고 울 애들 실물로 콘서트에서 접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랠리님도 몸조심 하시고요! 조만간 랠리님 새 글이 떴단 알람을 받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사라질께요~~보라해요 갓랠리 💜💜💜
NUMBER 2816 MrKookie
랠리님 잘 지내고 계시가요? 날이 이제 적당히 풀려서 봄이 오는 것 같은뎅 망할 코로롱놈은 사라질 기미가 안 보이네요. 백신도 나왔다 그러는데 여기까지 도달하지는 못한 건지.. 기대했던 국민온도 밀리다보니 슬프네요.. 2021년이 시작하고 벌써 한달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2019년에 멈춰있는 기분이지만 그럼에도 새해에는 모두가 좋은 일만 있길 빌어봅니다. 랠리님도 몸 건강하시고 올해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앞으로의 일에 평안이 가득하길 빕니다!
NUMBER 2815 롱이언니
랠리님 글 읽으러왔다가   랠리님 안부가 궁금해  몇자 적어봐요.
답답했던 2020년  건강하게 잘  보내셨는지도  궁금하고  작년  부득이하게 접어야 했던  계획들이 있으시다면  올 해는  어떠한 방해도 없이 편하게  이루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조심스레  적어봅니다.
소심한 변방의 아미가  랠리님  글 진짜  좋아합니다.
NUMBER 2814 고도리
으아아아아아아아 시국도 흉흉하고 현생 사느라 인생 처음 호모 좀 덜 먹는 시기를 가졌는데 (혼자만의)복귀를 랠리님 글로 하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문학도가 된 듯한 기분..ㅎㅎ 랠리님은 잘 지내시나요! 언제나 행복만 하시길 ㅎ0ㅎ!!!!
NUMBER 2813 추적2
올만이에요~ 접때판권사업? 말씀하신거잘되고있나궁금하네요 언제어떤형식으로볼수있는지기대하고있지요
NUMBER 2812 Papurika
랠리님 문득 보고싶어 와보았어요
오늘 제가 사는 곳은 아주 흐리고 바람소리가 심하고
이따금 비가 내려서
비환상국민이들 오늘같은 날엔 오징어 잔뜩 넣어 파전을 해먹었을까 그런 생각하다가 랠리님 생각도 났지요
토요일이었는데 맛난거 드시고 늦잠도 주무셨을까요
아무쪼록 몸도 마음도 건강한 주말 보내셔요
NUMBER 2811 망개망개
틧터에서 랠리님 보고 많이 반가웠어요. 완전 컴백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가끔씩 활동해 주시면 저처럼 반가워 하는 사람들 많을것 같아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춥지도 않구. 저는 맛녀석에 나왔던 남양주 동동칼국수를 먹으러 왔는데요. 랠리님도 맛난거 마니 드시고 아프지말고 건강하세요.
NUMBER 2810 REDMOONCOOKY
랠리님 잘지내시나용
오늘은 날이 춥지는 않은데 습하고 어두침침하네용
전에 가만히 있는 랠리님 뒤에서
아무 이유없이 욕하는 이상한 사람들 글 트윗에 올리신거보고
제가 그냥 다 부들부들 열이받았어요
랠리님 한참 조용하셔서
많이 바쁘신가부다 그래두 언젠가는 컴백하시겠징!
이러고 기다렸는데 깜짝 놀람과 동시에
왜 저 모양인 인간들 때문에 멀쩡한 사람이 스트레스 받아야하는건지
한번 더 생각들었구용 그래도 얼마전에 다시 돌아온 랠리님 보고
넘나 기뻤지 모야용🥺😚
언제쯤 이 코로나가 끝이 나게 될까용
얼른 예전처럼 다들 공연 보고와서 탐라에 탄이들 얘기로 시끌벅적하구
국민 떡밥 냠냠 하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 뿐이에용..😭
그때까지  존버할테니 랠리님도 건강하고
나쁜것들은 훠이훠이 물러가고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바랄게요🙏🏻💜
NUMBER 2809 구리
랠리님 생각나서 들어왔다가 흔적 남기고 가요
불온서적에 온지 2년이 넘도록 글을 남긴적이 없었던거 같아요..
올려주시는 글들도 매번 너무 잘 읽었는데 속으로만 앓고 지나가고 댓글은 썼다가 올리지는 못하고 지우고 그랬거든요;; 이제서야 감사 인사를 남기네요
지난 2년여간 랠리님 불온서적의 글과 소장본 덕분에 울고 웃고 가끔은 분노도 하면서ㅋㅋ 저는 일상을 버텨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트위터로 랠리님 보면서 혼자 친근함을 느끼기도 했고 비슷한 생각들 보면서 공감도 많이 했었는데 그게 익숙했던건지 자주 안보이시니까 허전한 마음 마저 들기도 하네요..^^;
힘드신 일들이 많으셨다는걸 얼마전에 보고서야 알게돼서ㅠㅠ 뭐라 위로의 말을 드리지도 못하겠어요ㅠㅠ
요즘 또 어수선하고 어이없는 일들 속에서 나쁜 사람들이 진짜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인간이 너무 싫지만..ㅠㅠ
아이러니하게도 사람들에게서 웃음 지을 일들을 발견하게 되는거 같아요 울 국민이들 볼때 웃는게 대부분이기는 하지만요..ㅎㅎ
랠리님 일상 속에서는 좋은 사람들만 많이 있어서 위로도 받으시고 웃음 지으시고 즐거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저도 늘 조용하게나마 응원하고 있을게요
랠리님 건강 챙기시구.. 힘내시구 내일 더 행복하세요!
NUMBER 2808 소고
랠리님! 잘 지내고 계시나요 :)!
오늘도 저는 불온서적에서 위로와 재미를 얻었습니다
항상 랠리님에게 빚을 지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너무 감사한데, 해드릴 것은 없어서 말ㅇㅣ죠,,, ㅠㅠ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 ☺
NUMBER 2807 밈밍
랠리님 새해 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건강히 잘 계시죠?
요즘 어수선한 상황에 아무래도 랠리님 생각이 나는건 독자로서 당연한거 같아요 혹시나 힘드셔서 떠나시는건 아닐까 하는 마음도 들구요ㅠㅠ 랠리님 오래오래 뵀으면 좋겠는 마음과 국민이들로 위로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뿐입니다ㅠㅠ 올 한해는 작년보다 조금 더 나은 한해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멀리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랠리님🥰
NUMBER 2806 민슙슈루
랠리님! 잘 지내고 계시죠-?
오랜만에 발자취 남기는거 같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요즘 시끄러운 상황들로 랠리님은 물론 많은 작가님들이 당황스러워하시고 속상해하시는 것 같아요 물론 글을 읽는 독자들도요! 랠리님을 사랑하는 저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에고 글 읽으면서 마음에 안식을 얻곤 했는데ㅜㅠㅜ 그래도 속상한 마음은 정말 어쩔 수 없나봐요..🥺

국민.. 절대 못 놔... 건드리면... 파국이야....

이런 저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계속 그 자리에 계셔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프지 마시구 건강하게!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행복하게 국민 함께 앓아요 우리.!! 올해도 잘 부탁드려용😘
NUMBER 2805 냐아야옹이
랠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우리 건강해요. 하고 싶은거 다 하시고 원하시는거 다 이루시며 사시길 바라요. 자주 못 뵙는거 같지만 멀리서 늘 응원하고 있어요!💓💓💓
NUMBER 2804 너무 감덩이에여ㅠㅠㅠㅠ
랠리님💕 너무 늦어서 민망하지만(ㅠㅠ) 새해 인사 하려고 왔어용 헤헿 국민하려고 틧터 깔고 나서 엄청 초반에 랠리님을 알게 된게 행운인 것 같아요... 비환상문학을 처음 읽었을때가 아직도 생각나요 그 읽을 즈음의 날씨랑 주변 소음 제 기분 이런게 아직도 생생해요!! 그 이후로 모든 랠리님 작품 다 읽었고 글을 너무 잘 쓰는 사람이 캐릭터에 애정을 갖고 쏟아내면 이런 작품이 나오는구나 했어요ㅠㅠㅠ 진짜 엄청 울다가 설레하다가... 온갖 감정을 다 느꼈어요🥺 랠리님 본인이 한국에 있는 모르는 누군가들에게 글로써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하셨고 그 순간이 잊혀지지 않는 추억이 되게 하셨다는게 믿기시나요?! 랠리님은 저를 모르지만 저에게 랠리님은 정말 많이 생각나는 분이에요ㅠㅠ 그래서 아프지 않으셨음 좋겠고 괴롭히는 사람이 있다면 없애버리고 싶어요... 너무 소중한 사람인거 아시죠?? 여기 불온서적에 그저 랠리님 행복만 바라는 많은 독자들이 있다는 거 알아주세요 정말 사랑해요💜💪
NUMBER 2803 베쨔앙
랠리님 안녕하세요~~
새해가 지나고 벌써 1월의 중반에 와있네요~
오늘 아침에 눈이 내렸는데 보셨나요~~?
날이 아직 추운데 건강 잘 챙기시구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NUMBER 2802 챠챠
랠리님^,^ 잘 지내구 계시죠?
한동안(지금까지도) 시끄러웠던탓에 여기저기에서도 마음편한곳이 없었는데
불온서적은 집에 온것마냥 편안합니다ㅠㅠ
이 얼마나 따스한 공간인가요 엉엉
새해부터 뭐가 그리도 바쁜지, 이제 한숨 돌리고 나니 어느덧 1월도 중순을 향해 달려가네요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넘쳐흐를만큼 많이 받으시고 잔병치례없이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바라요^^*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작품속에서 만나요👐
NUMBER 2801 밝은내일
랠리님,,,잘 지내고 계신가여..?요즘 넘시끄러운일들이 많아 국민을 제대로 앓지못하다가 이곳이면 조용히 제가 좋아하는 국민을 제약받지않고 맘껏 앓을수있을것같아 들렸어요ㅎㅎ 힘든일 있어도 한결같이 국민놓지않고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이곳이있어 넘 행복해요 즐겁게 국민보구 갈께요^^
NUMBER 2800 모놀로그
랠리님. 벌써 새해가 이만큼 가버렸네요. 랠리님이 보고싶을땐 와서 글을보고가요. 요며칠 포타도 여러문제로들썩이는군요. 제 힐링이 글 보는거였는데  아무래도 그것도 이젠 쉽질않을거같아요..
세상이 넘 각박하고 힘드네요. 건강했던 삶이 어땠든지도 모르겠구요.
가장큰문제는 이 어둠이 언제까지인지 모르겠다는 거에요..

건강조심하세요. 좋은글 다시보기하며 랠리님 생각할께요.
글을볼때면 잠시 현생을 잊고 쉬어간답니다..  ^^
NUMBER 2799 망개망개
비환상문학을 보고...또 눈물 한바가지 흘렸죠..볼때마다 눈물나는 비환상문학.ㅠㅠ 최고에요!!
NUMBER 2798 체리
랠리님 일단 너무 오랜만에 들른곳에
아직도 회원정리?가 안됐다는거에 안도 아닌 안도를 했어요ㅠ_ㅠ
현생 미친...이게 무슨 일인가 싶게 바쁘고 힘든 나날들이었다보니
진짜 랠리님 소장본만 품에 안고 그거 읽으면서 버텼었어요
코로나도 그렇고 계절이 계절인만큼 감기도 그렇고
건강 유의하시구 저는 또 못 본 글들 읽고 달리러 갈 생각하니까 행복해여..ㅠㅠ
그리고 현생 살다와서 불온서적이 그대로 있다는거에 또 안도했어요
자리를 지켜주셔서 감사하고 또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UMBER 2797 망개토깽
랠리님ㅜㅜㅠ 너무 보고싶어요ㅜㅜㅠ 새해 인사가 늦었네요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부디 아프지마시고 꼭 건강하시길 바래요 이 새벽에 랠리님이 너무 그리워서 칮아왔어요 날이 조금씩 풀린다지만 그래도 많이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사랑해요 랠리님❤❤❤
NUMBER 2796 하늘바라기
랠리님 날이 한창 추웠는데 건강하시죠?
새해 인사를 아직 못 드린것 같아 부랴부랴 찾아왔어요..
아무쪼록 이번 해 별탈없이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랠리님께
가득하길 바라며 힘든 일 고단한 일 같은건 근처에도 오지않길
진심으로 바라볼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NUMBER 2795 Sunflower
항상 응원합니다..
NUMBER 2794 현이
랠리님  💕
건강히 잘 지내시지여?
랠리님 항상 정국이 금발처럼 반짝반짝
행복한 일만 가득했음 좋겠습니다💜
NUMBER 2793
랠리님 잘 지내시죠?!
추운데 몸 조심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책장에 꽂힌 비환상문학 보고 생각나서>_<
늘 화이팅입니다💜
NUMBER 2792 포도야
랠리님 안녕하세요~! 요새 몸도 마음도 꽁꽁 얼것 같이 춥네요. 밖은 너무나 추운데 따듯한 밤 보내고 계시는지 모르겠어요. 좋은것들 예쁜것들 생각하면서 안좋은 마음, 생각들 다 녹여냈으면 좋겠어요. 랠리님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멀리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 감기 조심하세요~!
NUMBER 2791 트위스트추면서
랠리님! 현생때문에 트위터고 뭐고 아무것도 못하고있는 와중에 뒤늦게 소식듣고 달려왔어요.. 랠리님 응원하고 진심으로 지지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거 알고 계시죠? 너무 신경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에휴 ㅠㅠ 늘 사랑합니다 랠리님 최고야 ❣❣❣
NUMBER 2790 soylatte
찬 바람이 불고 괜시리 마음 한 구석이 쓸쓸해지는 요즈음,
문득 랠리님 생각이 나서 들러봤습니다.
랠리님 빈자리가 더없이 크게 느껴지네요.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멀리서나마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D
NUMBER 2789 이꽃니
눈오네요!
오늘까지 빡시게 혐생살고 집 와가꼬
전기장판 위에서 비환상문학 정주행 하다가
요기와서 발자국 남기고 갑니당 ㅋ_ㅋ
흐흐 따신데서 넘 행복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선생님
NUMBER 2788 봄날햇살
랠리님
이 말이 힘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늘 응원하고 많이 감사해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셨음 좋겠어요.
이번주 많이 추워진다고 하니 감기 더더 조심하세요.
NUMBER 2787 망개망개
랠리님..저는 랠리님 팬입니다...항상 응원합니다.
내일부터 급추워진다니 따시게 다니세요.
항상 건강하세요!
NUMBER 2786 민도르
랠리님 안녕하세요! 새해 인사 안부 여쭤보려 들어왔는데
낮 사이에 구설수가 있었네요.. 그동안 랠리님을 멀리서나마 보면서 함께 속상하던 때가 많았어요. 개인에게 너무 가혹하게 하는 것 같네요,,  나쁜사람들
랠리님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ㅠㅠ 위로의 말 하고 싶은데 이것 마저 오지랖 일 수 있어서 이렇게라도 남기고 갑니다. 건강만 해주세요.
마음 속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NUMBER 2785 꾹민무행알 💜
2020년 분명 살아남은거 같은데 기억에 남지 않는 해네요ㅜㅜ
랠리님 건강히...잘 지내셨고 또 새해 잘맞이하셨나요?
머가 바쁜..거였는지...코로나로  넋을 놓고 살았던건지..
국민이 너무 보고싶어 오랜만에 불온서적에 들릅니다ㅎ
랠리님도 21년도 무사히..건강히..지내시길 빌께요~^^💜
NUMBER 2784 DaDa
랠리님 행복하셔야해요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글을 썼다 지우길 반복하고..전해드릴 얘기는 저게 다인것 같아요
아 건강도 챙기시구요!!!
NUMBER 2783 쩨케헤이
랠리님 ㅜㅜ 괜찮으신가요 요즘 보이시질 않아 일이 바쁘신가 본다 했는데 힘드셨겠어요. 힘들어도 남아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NUMBER 2782 레몬향
보고 싶은 랠리님
랠리님께 오히려 부담되실까
썼다 지웠다 고민했지만 꼭 전해드리고 싶어서요
꼭 힘내세요 랠리님!
저는 방구석 1열 팬일 뿐이지만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늘 건강하시기를 기도할게요!
NUMBER 2781 찌밍하다
잘지내시나요?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NUMBER 2780 DaDa
랠리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죠?
트윗 새해인사를 보고 저도 인사 남기러 왔습니다ㅎㅎ
랠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 맨날 하세요♡
행복하고 기분 좋은 일이 가득가득한 2021년 보내시길 바랍니다:)
랠리님이 뿅! 하고 나타나실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
NUMBER 2779 망개망개
랠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비환상문학 외전을 읽고 생각나서 발자취 남깁니다. 요즘 랠리님이 잘 보이지 않아 궁금합니다만,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 코로나도 조심하셔요. 보고싶습니다.
NUMBER 2778 로미
랠리님♡ 바쁘신거알아서 징징대지도못하는 팬(?)입니다ㅎㅎ 비록자주 뵙지는 못하지만 항상 생각하는거 아시져???ㅎ 2020년 힘들다면 힘들었지만 또 기쁜일도있었기에 잘견뎌냈던거같아요
랠리님 2021년엔 좋은일만 가득할거라 믿으며 같이나누고싶어 이렇게 글 남겨요ㅎㅎ 올 한해 수고하셨고 잘견뎌주셔서감사합니다 내년 아니지 올해는 좋은일만가득하시고 진짜 좋은일만가득할것같아요  잘지내시고 건강하세요 우린언제나 기다리고있어요 부담갖지마시고 행복하세요😘
[1][2][3][4][5] 6 [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
j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