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온서적

NUMBER 2445 현이
주말에 꽃놀이 대신 아마겟돈 다시
정주행 하고 있답니다~
역시 이 어마무시한 몰입감에 시간 순삭~ 💕
랠리님 건강 조심하셔여~~^^
NUMBER 2444 이꽃니
모처럼 쉬어서 비환상문학 보러왔어요! 잘 지내고 계시죠?
건강 유의하세요 랠리님!!
NUMBER 2443 고도리
랠리님 보고시뻐요 ㅠ______ㅠ♡
NUMBER 2442 길을여는바람
주말동안 밖을 나갈 수 없으니 랠리님 글 다시 정주행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제 책장에 꽂혀있는 아는애는 정말..볼때마다 같은 대목에서 눈물이 나고...아마겟돈은......아직도 초반에는 좀 무서워요ㅎㅎㅎ 오늘은 비환상문학 읽고 있는데요.....아.....정말 좋아요...이 말밖에 할게 없어요...진짜 좋아요...........
NUMBER 2441
변태 찾으시길래 왔습니다
이구역 제일 변태✌🏻
NUMBER 2440 찌밍♥
변태 돌연변이보러와쯥니다
NUMBER 2439 냐아야옹이
요 몇일 자꾸 터지는 국민에 구독자는 콩닥콩닥 쟈근 가슴을 가지고 이 곳에 방문했어요! 예쁜글들 많이 보며ㅠㅠ오늘도 국민영사❤! 외치고 갑니다!🌈
NUMBER 2438 감동
달방 뱌인드 열바더가지구 올만에 랠리님 글일그면서
안정을 취하랴고 들렀읍니다 후
왜매번 궁민만 숨기는지🚬🤦‍♀️
NUMBER 2437 redlemonade
흐흐 저는 국민 터졌을때 랠리님 트윗 보러가요ㅋㅋ 국민보고 터지고 트윗보고 터지고ㅋㅋ 요새 날씨도 좋고 떡밥고 풍년이고~ 랠리님 글 감사해요^^
NUMBER 2436 seren5813
오늘도 터졌어요!!!!  
랠리님 요즘 떡밥드시느냐 바쁘신거져? 도킹에 국민뱅크 마중나온 부리에 ♡♡
랠리님 온능온능 정력 충전하셔서 오세욥!! 랠리님 글 읽고시퍼용~^^ 🌈🌈
NUMBER 2435 국민이전부다
오늘 국민 대박 터진 기념으로 들렸습니다!
20200401 기억해야돼요 😭😭😭😭
NUMBER 2434 여름
랠리님 생각나서 왔어요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건강조심하시구요 식사도 꼭 챙기셔요
저는 요기서 에너지 충전 좀 하다 갈게요~
NUMBER 2433 찜꾹
국민도 터지고 랠리님도 오시고 제 에어거시기도 터져보렷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부니가 좋아서 깃발 좀 흔들어보고 가겟슴다 국민은 부부다!!!!! 🏳️‍🌈🏳️‍🌈🏳️‍🌈🐰💗🐥🏳️‍🌈🏳️‍🌈🏳️‍🌈
고마워요 랠리님💜
국민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NUMBER 2432 망개망개
오..랠리님..국민 터져서 글을...
감사히 감상할게요.
국민 영사해.♡♡
랠리님 건강 조심 하시구요.
NUMBER 2431 현이
랠리님..... 와...
국민주식 사놓길 잘했나바요~~
오눌 터졌어요....!!!
존버하길 잘했나바요ㅡㅜ
와... 눈을 의심해짜나여~~~ㅎㅎㅎ
우리 국민 사랑하고 국민러들도 사랑합니다💕💕
NUMBER 2430 망개강양이
어머어머 어쩐대요 ㅠㅠ 국민 아... 오늘 만우절이라 더 안믿겨지는건가여 설마 합성입니닷 만우절이자나여~ 이러는건 아니겠져.. 정구기랑 짐니 팔뚝차이 지리구여 아 진짜 지난주부터 달방에 국민 치입니더~~ 랠리님 국민기운 뿜뿜 받아 에너지업해서 얼른오세영 ㅋㅋ
NUMBER 2429 Kay
국민 터졌고요..너무 터졌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랠리님만 오시면 되겠고요. ㅎㅎㅎ 얼른 오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NUMBER 2428 Sally
랠리님!! 센티넬 가이드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랠리님 글 보면서 많이 알게 됐어요ㅠㅠㅠ  너무 재밌어서 하루만에 다 봐버렸어요ㅋㅋㅋㅋㅋ
NUMBER 2427 미니지
이제 벚꽃이 만개한 봄이네요
꽃구경을 가고싶지만 참아야겠져 ㅠㅠ
집에있는 동안 글들 다시 정주행하려고  해요 :)
좋은 밤 되세요!!

>이제 벚꽃이 만개한 봄이네요
>꽃구경을 가고싶지만 참아야겠져 ㅠㅠ
>집에있는 동안 글들 다시 정주행하려고  해요 :)
>좋은 밤 되세요!!
REPLY heaven13
NUMBER 2426 망개꾹
랠리님.
보고보고 또 봐도 여전히 감동을 주는 작품들  정말 감사해요.
일상에 지쳤을때 한번씩 와서 작품보면 스트레스도 날아가고
리프레쉬도 돼서 정말 좋아요.
앞으로도 자주 들릴께요.~~^^
NUMBER 2425 바람바람바람
랠리님
비환상문학 정말 대단한 작품이네요..ㅠ
읽으면서 너무 감동 그 자체였어요
여운이 오래 남을 것 같아요
감사해요!!!!!
너무 행복하다아아아아아아
NUMBER 2424 고도리
랠리님 팬픽이 생각나서ㅜㅜ 밤 꼴딱 새고 점심까지 달리려고 불온서적 발자취 남기고 갑니다 ^____^
NUMBER 2423 로지민
랠리님 그림도 완전 잘 그리시네요?!
왤케 능력자시지? 제가 보는눈이 쫌 있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랠리님 슨릉한다❣
NUMBER 2422 트위스트추면서
랠리님 ㅠ 요즘 현생사느라 댓글도 자주 못달고 올려주시는글만 겨우 보는지도 두달 되어가는 것 같아요 ㅠ... 시국이 엉망인데 랠리님 건강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ㅜ 진짜 오랜만에 랠리님 트위터도 들어갓는데 예쁜그림 선물 받으시고 행복해하시는 모습과 또 다른일로 상처를 받으신 모습을 모두 뵈어서 혼란스랍고 또 걱정이 되어요 흑흑..ㅜㅜ.. 랠리님 부디 주변의 의미없는 이야기에 상처받지 마시고 좋은것만 보시며 행복하셨으면 좋겟어요 ㅜ 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NUMBER 2421 Artemis22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읽은걸 또 봐도 소중해요👍👍👍
NUMBER 2420 현이
랠리님 안녕하세요~
랠리님 글 이제 막 읽기 시작했구
댓글만 달다 이제서야 글을 써 보아요~
왜 이제서야 읽었을까 싶을 만큼
글 읽는 내내 나샛기 그동안 뭐한거냐 자책하고
랠리님 필력에 감탄하고 감동하고 희열을 느꼈어요
랠리님 글 안에서 여러가지 모습으로
살아나는 우리 국민이 너무 예쁘고 소중한 거에요ㅡㅜ
구구절절 이 마음 다 표현 못하는 내 머리도 밉고~
그래도 랠리님 글 너무너무 사랑해요~
앞으로 건강 조심하시구~ 국민 해주셔서 감사해여~~
꼭 행복하자요~~^^ 감사합니다~~
NUMBER 2419 미주
반갑습니다. 시절이 이렇다보니 봄이 온줄도 못느끼고 살고있습니다.
다들 랠리님 글 읽으시며 계절을 느끼고 계신가요.
NUMBER 2418 망개강양이
랠리님~~ 봤어요. 울 혼백이 정국 그림 선물받으신거 봤어요. 저도 보자마자 숨이 헉 막혔는데 랠리님도 트윗이 난리가 ㅋㅋ 작품관련해서 그런 선물 받으시면 너무 좋을거같아요ㅜㅜ 여기 불온서적도 너무 좋지만 랠리님 트윗도 주접맛집으로 등극합니다 ㅋㅋ 여기서든 저기서든 랠리님과의 만남은 넘 좋아요 ㅎ 어디딴데서 놀지마시고 꼭 불온과 트윗으로 오세영 두번오세용 세번오세용
NUMBER 2417 뚝배기계란탕
오늘 가입했습니다ㅠㅠ 소설 전부 정주행하면서 주말 만끽하려고요 랠리님 글 너무 좋아해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NUMBER 2416 바람바람바람
저.. 관음만 하다 오늘 드디어 가입했어요..
너무 설레요.... 읽을 작품이 너무 많아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대되요 이런게 행복이겟죠
랠리님 항상 행복하세요
국민러들에게 행복을 나눠 주셔서 감사해요!!
건강 챙기세요!!
NUMBER 2415 wooring
아니 어쩌면 그림도 그리신단말입니까.?????
사실 정구기 등짝보고 참을수없는건 맞는데... 역시 대존잘 클라스 지려버렸다  ㅠ  랠리님 넘 사랑해용 ㅠㅠㅠㅠ
NUMBER 2414 스쿠터타자
센티넬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다음편!!!!! 얼른보고싶습니다!!!
아... 아니에요... 랠리님 편하실 때 오세요...
제가 기다릴게요...흡ㅠㅠ
NUMBER 2413 웃기는짬뽕
랠리님 가이드 x 센티넬만 바라보고 사는 녀🌟
인사 올립니다.. 재촉하는거 !절대! 아니고요..,,,
그냥,,,무릎만 함 꿇고 가겠습니다!🧎♀🧎♀
NUMBER 2412 록희
흐앙 랠리님... 요즘 자꾸 머릿속에 아마겟돈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과몰입이 글이 끝났는데도 끝나지 않네요.... 시즌2를 두근거리는 ,,, 미드 기다리는 심정으로 ,,,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랠리님의 필력에 감탄에 감탄을 하며... 눈물을 흘리며 읽는 중입니다... 언제나 만수무강하시고 적게일하고 많이버세용(하뚜강매)
NUMBER 2411 제나
전 새내기라 넘 기쁘네요
읽어야 할 글들이 아주 많기때문이에요 와아아아아아 짝짝짝짝짝ㅎㅎㅎ시간날때마다 들어와서 힐링하고 갑니다:)
랠리님께서는 오늘 하루 무탈하셨는지요
요즘 정말 봄이온것같아요 햇볕이 넘 좋네요
맘편히 꽃구경다닐 시국은 아니지만ㅜㅜ
바싹 다가온 봄기운에 잠시라도 설렘이 있었던 하루하루를 보내셨음좋겠어요:)
굳밤되세용♡
NUMBER 2410 청와
우리 랠리님 무탈하시죠? 무탈하셔야합니다.. 국민이 국민하는데 랠리님이 안보여서 걱정 무진장 했어요...건강이 최곱니다 진짜.. 진짜 건강이 쩰러 최고에요!!! 건강 맨날 하셔야합니다!!!ㅠㅠㅠ 맛난거 맛있게 묵고 잘자고 마구마구 웃고 그래도 행복한 날이 계속되기를 진심으로 바라요 ㅠㅠ!!!
NUMBER 2409 박세렌디피티
저도 !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ㅋㅋ
트위터 알람에 멤버쉽 오픈햇다는 알림 보고 그냥 인사드려요!
잘지내시죵!! 돌연변이 외전 ㅋㅋㅋ 아주 흐믓하게 재탕하고 있습니다
내 행복버튼 ㅋㅋㅋ 랠리님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국민국민하세요 ㅋㅋ
NUMBER 2408 냐하하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그냥 끄적여요 😅
건강 조심하세요!!!
NUMBER 2407 길을여는바람
국민국민하게 날씨도 화창한 오늘이네요!
최근에 아마겟돈 정주행을 했는데 말이죠...늦은 시간 읽다가 화장실 갈때 어찌나 무섭던지요 ㅎㅎㅎㅎ 랠리님 글은 항상 눈에 보이는 몰입하게 만드셔서 저도 덩달아 사탄이 나타날까 조마조마한 마음이었답니다 ;) 너무 속상하지만 뭔가 코로나 상황에 맞아떨어지는 것이 더 실감났던 것 같아요...ㅠㅠ 퇴근 후에는 반 강제적으로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요즘, 랠리님 지난 연재들을 다시 읽어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항상 흥미진진하고 코피터지는 연성 해주셔서 감사해요~
NUMBER 2406 지미찜니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습니다 ㅎㅎ 랠리님 글을 접할 수 있게되어 영광입니다 ^^ 정성을 다해 적어주시는 만큼 저는 소중히 재밌게 읽겠습니다.
NUMBER 2405 제나
안녕하세요
오늘 막 가입한 새내기입니당ㅎㅎ
즐겁게 함께할 곳이 새로 생긴것같아 기뻐요:)
인사말에도 썼지만 랠리님께서 애정을 담아 써주시는 글들 소중히 감사히 읽겠습니다.
굳밤되세용♡
NUMBER 2404 Sally
세상에 랠리님... 방금 멤버쉽 등업 완료 됐다는 글을 보고 아무런 기대도 안하고 들어와서 확인했는데 제 눈을 의심해버렸어요...ㅠㅠㅠ 정말 감사해요 랠리님 사랑합니다😢😢😢❤
NUMBER 2403 고도리
가입창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발자취를 남기러 왔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고도리님도 좋은 하루 되세용 >_<
REPLY 랠리
NUMBER 2402 Sally
랠리님!! 궁금해서 그런데 포스타입 말고 불온서적을 이용하시는 이유가 있으신건가요??
포스타입 생겼을 당시 극초반에 쓰다가... 잦은 업데이트로 레이아웃이 변경되는 바람에 (레이아웃 민감..) 홈을 만들었는데, 쓰다 보니 옛날 생각도 나고 아늑해서 좋네요. 별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ㅇ_ㅠ
REPLY 랠리
NUMBER 2401 망고유니
안녕하세요 랠리님 잘 지내고 계신가요?  어디서나 행복하시고 잘 지내시길 바래요 ..요즘 국민뽕 차오르네요 조만간 뭐가 나올거 같지 않나요? (저만의생각)  저는 랠리님 글은 다 좋은데 요즘은 테라픽션이 넘 좋아여 오늘두 잘 읽고가요  항상 감사해요
제가 요즘 뜸하죠?(며칠 안 되긴 했지만) 조만간 뭐 나올 것 같아서 다시 돌아왔서요... ㅋㅋ 테라픽션... 힘내서 써볼게요 기다려주시는 분들 계셔서 늘 잊지를 못합니다 ㅠㅠ 감사해요!!
REPLY 랠리
NUMBER 2400 파카알파카
오늘도 글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아무 탈 없이 행복하세요 작가님 +) 궁금한게 있는데 비환상문학에서 이병기 시인의 풍란을 인용하신 건 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요?
파카알파카님:)
인용 발췌한 부분은 난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데요. 시련 속에서 눈에 띄지 않고 숨어 있지만 그 자체로 가치 있는 정국이와 3-7아이들을 빗댄 것이에요. 지민이가 처음 담임이 되었을 때, 썩은 향나무 껍질 같은 것들이 많이 가리고 있었거든요.. (반 아이들에 대한 시선, 차별 등등) 그 속에서도 아이들의 기품과 향을 알아본 지민이라고 생각해주세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파카님도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인용)
잎이 빳빳하고도 오히려 영롱하다. 썩은 향나무 껍질에 옥 같은 뿌리를 서려 두고, 청량한 물기를 머금고 바람으로 사노니. 꽃은 하이하고도 여린 자연빛이다. 높고 조촐한 그 품이며 그 향을, 숲속에 숨어 있어도 아는 이는 아노니.
REPLY 랠리
NUMBER 2399 DaDa
랠리님 안녕하신가요.
건강 맨날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하루에도 몇번 씩 불온서적에 드나들고 있는데, 요즘은 잔잔한 물결이 일렁이는 강이나 호수같아요.
물가 옆 풀밭에 누워 좋은 글 읽고 가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덕분에 건강 맨날 하고 있습니다😆 바쁜 여부와는 관계없이 의욕이 떨어지고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중이었는데, 따뜻한 발자취를 보니 또 힘이 나네요. 비유하신 표현이 제 글에 과분하지만... 그저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REPLY 랠리
NUMBER 2398 Kay
랠리님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요즘 제가 잘 안 보이죠?🥺 생존확인하러 곧 나타날게요ㅎㅎㅎ
REPLY 랠리
NUMBER 2397 모놀로그
랠리님. 올만에 외톨이 보고싶어서 들어왔어요.
요새 생이 넘 우울하네요. 뭔들 재미가없어요. 다시 봤었던글들 복습하면서
새힘얻어가요. 한동안 닫혀있던 홈피보면서 안좋았었는데 열어놓으셔서
얼마나 기뼜는지요...  
항상 응원합니다. 건강조심하세요. ^^
외톨이... 오래된 글을 기억해주시다니... 좀 더 잘 쓸 것을 그랬어요🥺 저도 요즘 이유없이 울적하고 무기력했는데 남겨주시는 글 보며 힘 얻고 갑니다!! 감사해요. 우리 같이 행복해요!!
REPLY 랠리
NUMBER 2396 감동
보고십버여🥺
저두 보고십버여🥺 찌잉... 감덩...
REPLY 랠리
NUMBER 2395 꾹이민이
랠리님 힐링하러 들어왔습니다 !!!!! 드디어 돌연변이 외전을 보러 ㅠㅠ 흑흑 이제 집중하러 갑니다앗!!!!
NUMBER 2394 망개강양이
으아아아아아 투윗 멤버쉽글보고 혹시나 하고 들어왔는데 옴마나 ㅠㅠㅠ 등업되었네요 ㅠㅠㅠㅠ 랠리님과 뭔가 1촌이 된 너낌(언제적.. 나이뽀록
진짜 희망없는 요즘 삶에 선생님 글 하나로 허버허버 삶을 영위하고 있네요. 네. 사랑한다그요 ♡
NUMBER 2393 파카알파카
랠리님 오늘도 어김없이 힐링 잘 하고 갑니다! 홈 이름은 불온서적이지만.. 랠리님 글은 진짜 모두가 봐야합니다..ㅠㅠ 건강 유의하시고 탈 없이 행복하세요 작가님
NUMBER 2392 붉은꽃단비
코로나 19가 뭔지...현생을 넘 힘들게하여 오랜만에 옵니다.
트위터에서 랠리님 글 업데이트 하셨다는 알림글은 봤으나 집중해서  읽지 못할거 같아서 여유가 생기기를 기다렸는데....그 기간이 넘 길어져버렸네요....ㅠㅠ
요즘 우울함이 온 몸에 퍼진다는 느낌이 계속 들고 있어서 걱정됐는데 랠리님 글 읽고 힐링하고 갑니다~~^^
NUMBER 2391 DaDa
랠리님 안녕하신가요☺️
새벽즈음 안부글을 올리다 훤한 낮에 올리려니 색다른 기분이에요ㅎㅎ
랠리님 글은 밤이나 새벽에 읽어도 지금같은 대낮에 읽어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그 이유엔 불온서적이 가진 분위기도 한몫 한답니다.
포스타입보다 따뜻한 느낌을 줘서 글을 더 읽기 편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ㅎㅎ 물론..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요.(포스타입이 싫다는게 아녜요..몬주아시죠?)
맛있는 점심 드시고 오늘도 국민하는 평화로운 삶 살아봐요 랠리님♡
NUMBER 2390 반짝
센티넬썰 너무 재밌서여>_< 흐뭇💖
NUMBER 2389 하마동동
아마겟돈..진짜 영화보다 더 영화같아요.
2부 너무 기대되네요. 몇번을 읽어도 재밌어요.
NUMBER 2388
호호 아침에 보고 또 보려고 들어왔어요
봐도봐도 안 질리네요...흐뭇흐뭇
점심 마쉿게 드시고 몸 조심하세요
NUMBER 2387 찜꾹
랠리님! 오늘 하루도 힘내세용~ 늘 건강 조심하시구용💗
국민이 너무 보고싶네요 ㅠ.ㅠ
오늘은 국민이 꼭 찾아와줬음 좋갰어여 흑흑 너무 보고싶으네요🐰💜🐥
NUMBER 2386 망개강양이
외전 주신다길래 2시까지 기다리다 잠들었네요 하핫 ㅋㅋ 아침 눈뜨자마자 봤어요 ㅋㅋ 아니대체.. 쓰시는 장르마다 (제맘속)탑 찍어버리심 저 행복해서 어찌살아요 ㅋㅋ 고전장편도 보고싶다 생각했는데 남남상열지사가 있었져 ㅋㅋㅋ 언젠가... 남남 달려주세요 ㅠㅠ ㅋ
NUMBER 2385 롱이언니
랠리님 글 읽으며 해뜨는 아침에 하루를 마감해요.  코로나때문에 집순이 2주차인데 넷플렉스보다 랠리님 글이 더 재밌고 좋아요.
NUMBER 2384 김이슬 SITE 
으아아 돌연변이 봐야하는데... 😴눈이 자꾸....
그보다 너무 잠와서 오랜만에 홈 다시보는데 봐도봐도 이쁜것 같아요 특히 초승달이!! 후후🤭 계속 눌러봐요
아!! 그리고 회지5권 😊 지금부터 돈모아야겠어요 이번에도 전권을 사겠습니다!! 랠리님의 소중한 회지를 가질수있다면 하루 한끼 가능합니다!!😚
NUMBER 2383 날개꽃
(빼꼼) 탐라에서 돌연변이 외전 소식을 듣고
달려왔습니다..ㅜㅜㅜ 불온서적창은 항상 켜두고있는데
새벽대기타며 존버합니다!!
NUMBER 2382 아키
어어어?? 왜 저만 몰랐죠ㅠㅡㅠ 돌아오셔서(?) 너무 좋아요! 랠리님♡ 이시국에 건강 조심하시고요ㅠ 컴백과 리뉴얼을 축하합니다♡
NUMBER 2381
랠리님 오랜만에 아는 애 읽었는데 여전히 슬프네요 진짜 랠리님 어쩜 이렇게 잘 쓰시는 지... 랠리님 글 볼때마다 눈물 한바가지 씩 흘려요... 누가 뭐래도 오래 계셔주세요 랠리님ㅠㅠㅠ
NUMBER 2380 양양
애들활동끝나고 너무너무보고싶구 우울한마음달래려 들어왔어요 ㅠㅠ
오랜만에 비환상이랑 돌연변이 다시 정주행하고 힐링하렵니다 ㅠㅠ
좋은글써주셔서 항상감사해요!! 건강잘챙기셔요!!
NUMBER 2379 재키 SITE 
랠리님은 독자들에게 글을대하는맘이 이랬으면 좋겠다하는 바라는점이 있는지 가끔 궁금해요.전 언어나 글에 폭이나 깊이가 그리 있는편이 아니라 마냥 즐기는맘으로 글을 읽고있는데 때론 이런 가벼운맘으로 작가님들의 글을 읽어나가는게 뮌가 찔리는?그런맘이 있을때가있어요. 새드는 싫다라든지하는 폭이 좁은 취향?등등 으로 때론 너무 빠질까봐 가려읽으려는 자신이 죄송할때가있곤합니다.랠리님같은 글엔 한동안 헤어나오지못할때가 있거든요.그래서 아이러니하게도 랠리님글을 제일 좋아하면서도 제일 주저하게되곤해요.다음내용이 궁금해서 일상생활이 불가능하다던지 등등으로ㅎㅎ
이런 편엽하고 고급지지못한 독자를 위해서 이런 독자의 행복을 위해서 오래오래 많이많이 빨리빨리 써주세요 히히히 사랑합니다
음... 바라는 점... 재밌게 읽고 기억에 오래 남았으면 하는 것이에요. 조금 더 보태자면 읽는 순간에 제가 의도한 방향으로 푹 담겨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긴 하지요!! 슬픔이면 슬픔, 행복감이면 행복감, 갈등이면 갈등, 이런 식으로요😆 읽는 마음의 경중과는 다른 지점 같아요. 그러나 바람일 뿐 독자의 감상이 무궁무진하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ㅋㅋㅋ
REPLY 랠리
NUMBER 2378 이사밍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건강 잘 챙기셔요*
NUMBER 2377 진격의뱁새
항상 연성 하시는 것들 잘 읽구 있습니다…!
랠리님은 늘 좋은말만, 예쁜것들만 듣고 보셨으면 좋겠어요💜
NUMBER 2376 어느날
현생에 치여 살다가 간만에 왔어요 홈 리뉴얼 하셨네요! 이쁩니다😊
그리고 센티넬가이드 썰 보면서 덕분에 오전내내 행복했네요 감사해요 (귀염둥이들ㅜ앙앙)
NUMBER 2375 뇽뇽살겠지
랠리님..항상 잘 읽고있어요^^
요즘 자주 올려주셔서 정말,..행복합니다♡
건강 맨날 하시구용! 항상 응원하겟슴당^^
NUMBER 2374 멜란지그레이
랠리님 어제 오늘 참 날이 맑네요 ^^ 마스크 때문에  답답하긴 하지만 ㅜㅜ 업무 마감 전에 들러 혼백야사를 한번 더 읽고 ㅎ  안부 글을 남깁니다 !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구용 항상 재미있는 글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 편안한 저녁되세요 ~

🐥❤🐰
NUMBER 2373 진애란
형아는 3편인데도 한 6번읽은거같아요ㅋㅋ국민러인데 이상하게 슈짐부분에서 섹텐터지는ㅜㅜㅜㅎㅎ재밌어서 읽고 끄적여봅니다..
NUMBER 2372 레드와인
요즘 워낙 바빠서 오랜만에 들렸는데 렐리님 글들이 변한 없이 좋네요 항상 그랬듯이 잘 보고 갑니다
NUMBER 2371 말랑찜
오랜만에 홈에 글들 정주행하러 왔어요! 역시는 역시!!
NUMBER 2370 제이1313
이새벽에 닉넴도 바꾸고 울 랠리님 글 읽고 싶어서 들어 왔어요. ^^
역시 힐링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늘 행복만 하세요~♡♡
NUMBER 2369 여름
랠리님 돌아오셨네요! 너무 반갑습니다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글 읽으러 갑니다
항상 건강하시구요 식사도 챙겨 드세요~
NUMBER 2368 jimin1406
행복을 나눠주시는 랠리님♥
저혼자기분이긴 하지만......... 랠리님하고 절친인거 같아요 ㅎ
항상 응원할께요....
NUMBER 2367 냠냠
랠리님 안녕하세요!
어제 돌연변이를 읽으면서 인상깊은 문장이 있어서 남겨봅니다☺️
"밀물처럼 나를 덮쳤다. 당신은 대체 어떤 달이기에 나를 쉴 새 없이 끄는 걸까."
저도 누군가에 대한 마음을 밀물이란 단어로 표현하곤 했는데요. 하지만 그 누군가가 달이 될 수 있단 건 생각하지 못 해본 것 같아요. 그래서 '달'로 인해 저 구절이 제게 의미가 깊어진 것 같아요🌝
더 생각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UMBER 2366 횽이
랠리님 비번을 드디어 찾았어요 ㅠㅠ
좋은 하루 보내세요^^
NUMBER 2365 포도
랠리님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NUMBER 2364 침침
잘오셨어요 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ㅜ
보고싶었어요! 😢
NUMBER 2363 냐하하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랠리님!!!! 🙋‍♀️🙋‍♀️🙋‍♀️
콘서트는 갔지만 잠자는 숲속의 랠리님을 깨워주고 갔네요ㅠㅠㅠㅠ
칩거생활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건강 잘 챙기세요!!!!!
NUMBER 2362
아놔 글 수정하려다 날려 먹었네요 오열.....
대충 요즘 자주 뵈어 좋다는 말이엇습니다... 훌찌럭
건강 조심하thㅔ여!!
NUMBER 2361 이사밍
오왕 오셨네요
기다렸습니다👍
NUMBER 2360 스쿠터타자
헿ㅎㅎㅎㅎ오셨네요!! 잘오셨어요!!
저번에 무거운 마음으로 글 남겼는데 이렇게 털고 오시니 저도 기분 좋네요!
소중하게 써주시는 글 소중하게 읽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UMBER 2359 고구미
오늘도 국민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여!! 랠리님 글 읽으며 저도 국민하는 하루 될게요오오오오 꺄항
NUMBER 2358 국민에미쵸
언제나 기다린 보람있게 마음을 몽글몽글~흐물흐물~살랑살랑하게 맹그러주시는 랠리님!!  감사합니당!!!!
NUMBER 2357
처음가입할때 본명으로 해서 응원도 잘 못남기고있었어요 ㅜ3ㅜ 이제 이름비꿔서 ㅎㅎ 읽으러 오면 응원남길게요👍🏼
NUMBER 2356
랠리님 돌연변이 외전 2는 언제쯤 올라올까요..?? 다음편이 너무 보고싶어서 미칠 것 같아요ㅠㅠㅠㅠ
음...ㅎ_ㅎ 돌연변이 2018 쓰면서 좀 고민되는 부분이 있어서 잠시 보류해두었어요..... 맘 속에 해결이 나면 올리겠쯥니다 헤헹
REPLY 랠리
NUMBER 2355 짐마녀
오늘은..돌아오셨을까..오늘은..오늘은...
컴백했는데 아직 아니오셨네... 슬프게 돌아갔었는데...
컴백 떡밥에 떡집을 차릴 정도로 정신 없다가 혹시나...자주 틧타에 보이시길래 오셨을까하는 맘에 들어와보니...ㅠㅠㅠㅠㅠㅠ
넘나 행복한거죠~~~~!!오셨으니 됐습니당~ 뭘 더 바라겠어요~히히히
건강 챙기시구요~마스크 잊지마시고~ 우리 되도록 집콕!해보아요ㅠㅠ
건강보다 더 중요한건 없으니~~ 작가님~돌아와 주셔서 행복합니당!!
NUMBER 2354 제케헤이
아.. 지금 2시간이 훌쩨 넘어가도록 who를 듣고 있는데
엄청 슬퍼지고 무기력해져서 아무생각도 안하고싶은데
이상하게 여기 찾아와서 허겁지겁 글을 찾아 읽고 있어요.
이 세상의 모든 이별이 다 여기 와 있는 것 같아요.
행복한 국민을 봐도 너믄 슬퍼.
그냥 이 순간마저도 생각나는게 이 곳이었단걸 꼭. 말해주고 싶었어요.
하... 영원히 사랑할 국민인데, 이 새벽에 진창 울고 싶다.
NUMBER 2353 멜란지그레이
랠리님  개구리들이 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입니다
봄이오고 있네요 . 아직 차가운듯하지만 바람에도 봄기운이
묻어 있는것 같습니다 .  코로나 땜에 사무실에 사람도 안오고
모처럼 평화로운 오후라 생각나서 들렀어요~ ㅎ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오늘도 평온한 날 되세용
NUMBER 2352 슈크림
랠리님 돌아오셔서 기뻐요. 문득 어떤글을 읽으면서 랠리님 생각이 났어요..랠리님 쓰신글들이 생각이 났어요. 그런데 혹시 하고 와보니 돌아오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만 가득하세요♡
NUMBER 2351 챠챠
랠리님:) 코로나의 지옥 속에도 어느덧 봄은 찾아오는듯 합니다
꽃샘추위가 오는것보니 3월이 되긴 했나봐요!
제가 거주하는곳은 대구경북 쪽인데, 생각보다 힘이드네요
직장생활도 무언가에 쫓기듯 하게되고(코로나겠지만..ㅜㅜ)
직접적인 말을 하진 않지만 서로가 서로의 경계대상이 되는듯한 느낌..
대화도 줄어들고 매일같이 늘어나는 확진자에 이게 도대체 사는게 맞나 하는 우울감도 같이 찾아오네요ㅠㅠ
회사와 집 이외엔 아무것도 할 수도 할것도 없는 요즘
랠리님의 작품으로 위로를 받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언제 끝이날지 모르는 긴긴 싸움이긴 하나,
우리 서로 의지하며 힘내보아요!
늘 응원합니다. 건강하시고 3월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랠리님:) 코로나의 지옥 속에도 어느덧 봄은 찾아오는듯 합니다
>꽃샘추위가 오는것보니 3월이 되긴 했나봐요!
>제가 거주하는곳은 대구경북 쪽인데, 생각보다 힘이드네요
>직장생활도 무언가에 쫓기듯 하게되고(코로나겠지만..ㅜㅜ)
>직접적인 말을 하진 않지만 서로가 서로의 경계대상이 되는듯한 느낌..
>대화도 줄어들고 매일같이 늘어나는 확진자에 이게 도대체 사는게 맞나 하는 우울감도 같이 찾아오네요ㅠㅠ
>회사와 집 이외엔 아무것도 할 수도 할것도 없는 요즘
>랠리님의 작품으로 위로를 받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언제 끝이날지 모르는 긴긴 싸움이긴 하나,
>우리 서로 의지하며 힘내보아요!
>늘 응원합니다. 건강하시고 3월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REPLY heaven13
NUMBER 2350 들꽃
드디어 돌아오셨군요ㅠㅠ
중간중간 민음의 상처가 되셨을 랠리님 걱정하며 다녀가곤 했어요.  세상사람들이 모두 그런 생각을  가 진 않을겁니다ㆍ 때로는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상처받는 일도 많은것 같습니다ㆍ 랠리님의 글을 좋아하고 아끼는 이곳에 오는 분들은 그런 사람 없어요. 소수의 이상한 사람들의 생각없이 내뱉는 말들에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다시 돌아오셔서 기쁩니다ㆍ 응원합니다~♡
NUMBER 2349 yeats
랠리님~  다시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요몇일 걱정도 되고해서 여러번 들락날락했었는데 다시 여신거 보고 안도했어요~ 항상 지지하고 응원하는 누군가가 있다는 사실 잊지마셨음해요~ 행복하실거에요^^

>랠리님~  다시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요몇일 걱정도 되고해서 여러번 들락날락했었는데 다시 여신거 보고 안도했어요~ 항상 지지하고 응원하는 누군가가 있다는 사실 잊지마셨음해요~ 행복하실거에요^^
REPLY 들꽃
NUMBER 2348 MrKookie
랠리님 글로 국민에 발 넣게 됐습니다 진짜 저를 이 세계에(?) 끌어주셔서 감사하다고 꼭 꼭 말하고싶었어요 사랑하고 늘 건강하세요! 💋
NUMBER 2347 디아
랠리님 돌아오신거에요?ㅠ
아~감사하고 안타깝고 반갑고
여러 감정이 드네요.
뒤에서 응원하는 팬들이 많다는거 꼭 잊지마세요!
NUMBER 2346 Jmjk SITE 
랠리님 저 몇일 동안 로그인이 안돼서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오늘 로긴이 돼서  눙물이ㅠㅠ
항상 감사히 잘  읽고있어용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1][2][3][4][5][6][7][8] 9 [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
jack